홍준표 ...류여해, "성희롱 할 만한 사람인가?" 일격

류여해, “홍준표 따라 막말하다 망가져”

김시몬 기자 | 기사입력 2017/12/30 [01:40]

홍준표 ...류여해, "성희롱 할 만한 사람인가?" 일격

류여해, “홍준표 따라 막말하다 망가져”

김시몬 기자 | 입력 : 2017/12/30 [01:40]

 

▲ 지난 자유한국당 전당대회 당시 당대표 홍준표 후보와 최고위원 류여해 후보 가 다정하게 손잡고 걸어가는 모습.   사진= 류여해의 적반하장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자유한국당 홍준표 대표는 송년 간담회에서 그간 류여해 前 최고위원으로 부터 여성비하 발언과 모욕을 당했다는 주장에 대해 어처구니 없다는 식의 표현으로 일축했다.

 

발단은 26일 윤리위제명 결정뒤에 류 전최고위원이 기자들 앞에서 그 동안 홍준표 대표로 부터 들었다는 여성비하 발언과 자신이 모욕을 당했다는 몇가지 사례를 들어 밝혔다.

 

류 전최고는 홍 대표가 "저를 주모라고 하기도 했고, 최고위 회의에서 여자는 밤에만 쓰는 것이 여자의 용도라고 했다." " 회의전에 이 방에 앉아서 옆에 앉아 있으면 회의 들어가기 전에 말하지 마라, 너는 말하지 마라, 여자는 가만히 제일 이쁘다, 여자는 밤에 쓸 때가 제일 좋다, 그러더니 아이고 이런 말 하면 또 나중에 기사 될라, 아이고 나가서 또 떠들라." 라며 그동안  자신이 받았다던 수치심과 모욕감에 대해 강한톤으로 홍대표를 비난했다.

 

이어 "홍준표 대표를 따라서 막말하며 망가져 간 제 모습이 너무 안타까웠다. 제 모습을 찾겠다." 라며 지난 시간에 대한 반성을 표하기도 했다.

 

이에 대한 반응으로 홍대표는 송년 간담회에서 한국당 출입 기자들에게 " 우리당 출입 기자들은 누가 일방적으로 주장한다고 그거 다 쓰지 마.”"확인을 해보고 써주세요. 확인을 해 보고." "성희롱을 할 만한 사람한테 해야지." "최고위원들 다 있는데 한 사람이라도 검증 해 봤나?" 라며 그간 류 전최고가 주장한 발언이 자신을 공격하기 위해 모두 지어냈다는 반응을 보였다.

 

홍 대표와 류 전최고의 진실게임이 언제 밝혀질지는 알 수 없지만 류 전최고는 최고위에서 제명당한 다음날 정준길 위원장과 함께 개최한 토크 콘서트에서도 홍준표 대표와 일전을 불사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듯 두 사람간의 설전(舌戰)은 앞으로도 쉽게 끝나지 않을 전망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