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주관 '인터넷언론공헌대상' 김봉화 내외신문 국장 수상

진화 기자 | 기사입력 2017/12/29 [20:34]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주관 '인터넷언론공헌대상' 김봉화 내외신문 국장 수상

진화 기자 | 입력 : 2017/12/29 [20:34]


(사)아시아문예진흥원(이사장 김태민)이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주관해서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열린 '2017 제12회 아시아문예대상' 시상식 '인터넷언론공헌'부문에서 김봉화 내외신문 국장이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한국인터넷신문방송기자협회 전병길회장은 이날 환영사에서 “오늘 올해의 기자상을 비롯해 상을 수상한 모든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우리 언론인으로서 최선을 다하는 공정한 뉴스를 고급해달라"고 말했다.

 

전 회장은 이어“목적 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언론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인사들을 발굴해 몇 해 전부터 언론인 대상 시상식을 가져왔다”면서 “이는 우리 언론부분 영역에 큰 기둥을 세우고자 함이며, 더 큰 전문가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해 드리는 의의가 있다”고 강조했다. 

 

김봉화 내외신문 국장은 수상 소감에서  "좀 더 팩트있는 뉴스와 바른정보로 독자들에게 한발 더 빨리 다가가겠다."며"앞으로 2018년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여 사실을 기초로한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인터넷 언론공헌 대상을 서울일보 이진화 정치.경제부 국장, 신문고뉴스 추광규 대표, 내외신문 김봉화 국장, 시사N  윤준식 국장 등이 수상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