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MA STAR 토니권 대표, 올해의 인물부문 대한민국 문화예술발전 대상 수상!

김은수 기자 | 기사입력 2017/12/04 [16:02]

LBMA STAR 토니권 대표, 올해의 인물부문 대한민국 문화예술발전 대상 수상!

김은수 기자 | 입력 : 2017/12/04 [16:02]

광화문과 청계광장에서 열린 시사매거진 20주년기념 문화행사 및 2017희망한국 국민대상 시상식에서 공연기획 및 다국적 모델에이젼시 LBMA STAR 토니권 대표가 올해의 인물부문 대한민국 문화예술발전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28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500명의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수상을 받았다. 본 행사는 창간20주년을 맞아 2017년 올 한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등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주축이 되고 이끌어갈 국민들에게 엄정한 심의를 통한 심사위원회를 거쳐 희망 한국 국민대상 시상자로 선정된 것이다. 토니권 대표 이외 김영종(종로구청장),허정무(전 국가대표 축구감독),고경실(제주시장),김일택(화백),김정택(전 KBS 단장)이 함께 수상 받았다.

  

▲ LBMA STAR 토니권 대표, 올해의 인물부문 대한민국 문화예술발전 대상 수상!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시상식에서 문화예술 발전 대상을 수상 받은 토니권 대표는 현실적이고 실행력 높은 실적보유와 패션,뷰티, 교육, 엔터테인먼트분야에 탁월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평가 받아 선정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1996년부터 지금까지 200회 이상 국내외 대형 실험적인 패션쇼 연출 및 총괄한 토니권 대표는 Creative하면서 Commercial한 국내 디자이너 출신 중 유일하게 차별화된 Style, Esprit, Commercial 3박자를 겸비한 해외 정통파 디자이너 출신의 공연 기획자이다. 

 

▲ LBMA STAR 토니권 대표, 올해의 인물부문 대한민국 문화예술발전 대상 수상!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200회 넘는 공연기획 연출로 서울시 공식후원 15개국 국제행사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그리고 사회공헌 행사인 제3회 세계최초 신부대회 더 브라이드 어워즈 ,12개국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등 국제행사를 주최 주관하는 회사이다. 그는 2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창의력은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이 아니라 유에서 유를 창조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토니권 대표는 창의력은 한 순간의 영감에 의해 얻어지는 것이 아니라 꾸준한 노력을 통해 생겨나는 것이라고 그는 강조하고 있다.

 

디자이너 토니권은 2018년6월경 중국 청도 한인의 날 국제행사를 파트너인 홍수림리조트월드(맹그로브트리 칭다오)로부터 7일간 위촉받아 한류문화를 전파하는 문화사절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끝으로 시사매거진은 1997년 창간이래. 2004 한국 신문발전위원회 및 유수 언론단체가 뽑은 한국4대 월간잡지에 선정되었으며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2010년, 2014년 우수 콘텐츠 잡지수상 및 2015년 잡지의 날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선정 잡지공로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