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MA STAR 토니권 대표,미스아시아어워즈 문화예술 대상 수상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7/11/22 [15:58]

LBMA STAR 토니권 대표,미스아시아어워즈 문화예술 대상 수상

안민 기자 | 입력 : 2017/11/22 [15:58]

미스아시아어워즈 2017 한중 국제행사가 장화이위 봉황망 중한교류채널 중국지역 및 봉황망 산시 CEO 와 내빈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1일 서울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 LBMA STAR 토니권 대표,미스아시아어워즈 문화예술 대상 수상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행사는 퍼스트국제재단과 봉황망중한교류채널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월드뷰티엑스포,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행사이다. 이날 아시아퍼스트 브랜드 올해의인물부문 시상식에서 LBMA STAR 토니권 대표가 그동안 200회 넘는 차별화된 공연기획과 사회공헌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한 그 공로를 치하하기위해 이날 문화예술 대상을 수상 받았다. 토니권 대표는 수상 소감에서 "문화와 예술 발전을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 노력하는 연출 감독들과 대회를 개최하고 공준비한 퍼스트국제재단 김요셉 대표에게 수상의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전하였다. 이날 토니권 대표 수상을 축하해주기 위해 해외에서 참석한 Guang Kosakul(태국)대표,패션스쿨 모다랩 안동연 학장, 배우 주윤, 배우겸 모델 성은채, 최연수, 소속 키즈모델 장승연,옥미나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참고로 LBMA STAR는 15개국 국제행사인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더 브라이드어워즈와 12개국 럭셔리키즈모델어워즈 국제대회를 서울시 공식후원 및사회공헌 행사를 올해로 3회째 주최 주관하는 다국적 모델에이젼시,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역량 있는 해외 톱모델과 전세계 키즈모델대회 3관왕 LEEVANDA BOONSRILOGANA(타일랜드)와 2관왕 키즈모델 Davina Skea(카자흐스탄 ) 키즈모델 장승연이 전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및 키즈모델 옥미나,서하엘등 역량 있는 키즈모델들이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2017 아시아퍼스트브랜드시상식은 싱가포르와 상해, 샤먼 등 중화권에서 개최되어 왔으며 이번에는 `미스아시아어워즈` 라는 아시아 대회와 함께 한국에서 선을 보이게 됐다.

이번 행사에는 미스아시아어워즈 특별 축하 행사와 어우려져 1부와 2부로 나누어 개최되었으며, 이날 방송은 봉황망 중한교류채널을 통해 중국 봉황망에 전격 소개되었다. 또한 후원사 유쿠 등의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중국 전역에 배포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