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수산·양식·식품박람회서 전남 수산 홍보관 운영

전남산 수산물·천일염의 우수성 홍보 및 소비 촉진

김금희 기자 | 기사입력 2017/11/16 [15:21]

해양수산·양식·식품박람회서 전남 수산 홍보관 운영

전남산 수산물·천일염의 우수성 홍보 및 소비 촉진

김금희 기자 | 입력 : 2017/11/16 [15:21]

 

전라남도가17일부터 3일간 경기 고양에서 개최되는 2017 Sea Farm Show 해양수산·양식·식품 박람회에 전라남도 수산 홍보관을 운영, 전남산 수산물·천일염의 우수성 홍보 및 소비 촉진에 나선다.

 

이번 박람회는 해양수산 유관기관 및 업체, 구매력이 높은 바이어 등 잠재 소비자들이 대거 참여하고, 판로 개척 및 수출시장 확대를 위한 국내외 바이어 상담회 등이 마련돼 실질적 네트워크 장으로 치러진다.

 

전라남도는 박람회에서 홍보관을 운영해 전남지역에서 생산된 수산물 및 천일염 가공제품 31종과 생산 과정을 전시하고, 신품종 및 양식기술 개발사항을 홍보해 전남산 수산물·천일염 명품 이미지를 높이고, 신규 판로를 개척한다는 방침이다.

 

하두식 전라남도 수산유통가공과장은 전남 수산물과 천일염이 국내외적으로 사랑받도록 하는 등 소비 촉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다양한 홍보를 통한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평생고객을 확보해 전남산 명품 수산물·천일염의 판로를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 부대행사에선 다랑어 해체쇼, 유명 셰프와 함께 하는 요리쇼 등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장이 마련돼 국내외 소비자들의 오감을 만족시켜 수산물에 대한 흥미를 돋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