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훈 사하구청장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수상

박인수 기자 | 기사입력 2017/11/09 [09:44]

이경훈 사하구청장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수상

박인수 기자 | 입력 : 2017/11/09 [09:44]
▲   '2017년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수상한 이경훈 부산 사하구청장   © 박인수 기자

 

지난 11월 8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열린 (사)한국자치발전연구원 주최 ‘2017년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기초자치 부문에 부산경남에서 유일하게 이경훈 부산 사하구청장이 수상했다.

 

이 '2017년 대한민국 자치발전 대상' 상은 (사)한국자치발전연구원에서 지방자치 22주년을 맞아 지역에 맞는 지방자치 구현, 주민자치에 도움을 준 사례, 지역공동체 활성화, 지역의 특색 있는 자원을 활용하거나 독창적인 행정을 통해 지역혁신과 지역발전에 모범이 될 만한 성과를 보여준 자치단체장과 공무원, 사회단체에 주어진다.

 

이경훈 사하구청장은 도시재생의 새로운 모델이 된 감천문화마을, 동별 지역실정에 맞는 주민공동체 형성 및 마을만들기 사업, 지역문제 해결과 발전을 위한 주민리더 육성, 주민이 주체가 되어 일상 속 생활문화공간 조성 활동 등 다양한 성과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경훈 사하구청장은 “앞으로도 주민 주도형 마을공동체를 기반으로 하는 자치발전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사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