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세계최초 신부대회 브라이드어워즈 3차 한국대표 최종선발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17/09/26 [18:00]

제3회 세계최초 신부대회 브라이드어워즈 3차 한국대표 최종선발

황미현 기자 | 입력 : 2017/09/26 [18:00]

제3회 브라이드 어워즈 세계최초 신부대회 국내 본선 진출자를 가리는 3차 최종 심사가 지난 25일 오후3시 부터 강남관광정보센터 한류체험관 K홀에서 각 분야 전문가16명을 모시고 개최됐다.

 

▲ 권은진,박효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 시대 최고의 신데렐라를 찾는 미션 프로젝트 사회공헌 행사로 결혼관련 총 현물상금(2억원) 파격적인 지원을 한다. 이는 침체되어 있는 대한민국 결혼문화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과 최고의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신데렐라를 선발하여 결혼기피로 인한 저 출산, 고령화 사회로 이어지는 우리 사회의 문제점을 알리는 취지로 환경개선을 하기 위한 목적으로 모두가 소통하고 공감하는 축복된 결혼문화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주최 주관사 LBMA STAR(토니권 대표)가 개최했다.

 

 

▲ 사진제공=보네르스포사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본 행사는 취지와 목적을 살펴보면 올바른 사고방식과 성품, 사회활동 및 건강한 이미지 겸비한 신부선정 하여 혼례 문화를 정착 시키고 해외 유커들에게 대한민국 웨딩디자이너들의 웨딩드레스 쇼를 통한 패션문화 체험과 다양한 각국 전통의상 패션쇼 등 국제적인 문화교류와 소통을 통해 패션산업의 메카 서울시를 알리기 위한 새로운 형식의 패션 문화교류 페스티벌이다. 

 

이날 축하공연으로 더 브라이드 어워즈 결혼장려 캠폐인 송을 부른 가수 “디나에이드” 그리고 요즘 해외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키즈플래닛 소속 키즈걸그룹 영기스트 축하무대가 다채롭게 꾸며지며 LBMA 홍보대사 슈퍼모델 권은진, 그리고 키즈모델 박효제 어린이의 위촉식도 함께 진행됐다.

 

주최사는 이번 최종 심사를 통해 선발된 국내 참가자들은 다음달 20일 해외참가자들과 함께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볼룸에서 10월21일~22일(팜스웨딩대박람회)와 월드파이널 코로네이션 나이트(Coronation Night) 메인행사가(23일) K-Pop 스타들의 공연 및 한류스타시상식 그리고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어워즈가 함께 개최된다. 특히 대망의 파이널 대회 최종 우승자에게는 패션디자인스쿨 모다랩 (MODA LAB)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사파이어 컨셉의 벨레 에포크 (Belle Epoque) 스타일의 아름다운 왕관을 차지하게 될 우승자의 대관식도 거행된다.

 

▲ 사진제공=보네르스포사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방송 송출은 국내 최초 Full HD 3D VR 라이브 방송을 유투브 및 유스트림을 통해 전 세계 송출할 예정이며 지엠 미디어를 통해 네이버-TV,카카오-TV에 방송하고 파트너인 bnt would를 통해 해외 11개국 자국 언어로 기사가 송고될 예정이며 이에 사회공헌 취지로 참여하여 후원하는 업체들은 다음과 같다. 홍수림리조트월드(청도),시티면세점,(주)팜스웨딩,페로니,메모리스클래식웨딩홀,(주)시티플러스 시티면세점,다인디자인,(주)팜스웰바이오,진주상단,보네르스포사,류케이웨이브,글로벌디지털콘텐츠그룹,오블리쥬,(주)메디시티,(주)웰페어스, 스타타운 엔터테인먼트(중국 최대 왕홍 쇼핑몰기업)이 후원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