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웅장한 스케일의 영화 '브이아이피', 국내 최대규모 '서부산유통단지'서 촬영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7/07/21 [10:29]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웅장한 스케일의 영화 '브이아이피', 국내 최대규모 '서부산유통단지'서 촬영

안민 기자 | 입력 : 2017/07/21 [10:29]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이 주연을 맡고, 영화 '보안관'의 조우진이 출연해 화제가 된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가 영화 '신세계'에 이어 부산에서 촬영돼 화제가 되고 있다. 

 

부산 강서구 대저동에 위치한 서부산유통단지 내 부산자동차부품유통단지 앞에서 촬영된 영화 '브이아이피' 현장 스틸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부산 강서구 대저동에 위치한 서부산유통단지 내 부산자동차부품유통단지 앞에서 촬영된 영화 '브이아이피' 현장 스틸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의 유통단지, 서부산유통단지의 왕복 6차선과 왕복 5차선이 만나는 교차로에서 촬영돼 웅장한 스케일이 느껴지는 장면이다. 

 

사진 속 '부산자동차부품유통단지'라는 대형 간판 앞에 자동차 사고로 보이는 장면이 연출돼, 왜 사고가 났는 지, 차 안에는 누가 타고 있는 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이종석)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장동건), 반드시 잡으려는 자(김명민), 복수하려는 자(박희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드라마이다. 

 

한편 부산에서 촬영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블랙 팬서', '퍼시픽 림2', 국내 영화 '보안관',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이어 '마약왕', '브이아이피'까지 부산 촬영지가 화제가 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