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오션월드 ‘얼리 바캉스 파티’ 이벤트 실시

김은수 기자 | 기사입력 2017/05/22 [16:19]

KEB하나은행, 오션월드 ‘얼리 바캉스 파티’ 이벤트 실시

김은수 기자 | 입력 : 2017/05/22 [16:19]

 

- 오션월드 입장권 1만원에 제공, 6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혜택

- 제휴를 통하여 손님의 경제적 부담은 낮추면서 좋은 추억의 기회 선사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와 함께, 대명리조트와 제휴하여 6월 한 달간 오션월드를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얼리 바캉스 파티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 22일부터 6 23일까지이며, 입출금통장(하나멤버스 주거래 통장 또는 Young 하나 통장)과 전자금융(1Q뱅크)을 가입한 신규 손님에게 오션월드를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입장권은 하나금융그룹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 스마트폰 앱 내의 쿠폰함으로 발송되며, 오션월드 입장 시 쿠폰을 제시하고 하나카드(체크카드 포함)1만원을 현장결제하면 된다.


아울러 하나카드도 오션월드 할인이벤트를 6월 한 달간 함께 진행한다. 6 1일과 11일을 써프라이즈 하나데이로 지정하여 행사 당일 본인에 한하여 1만원에 입장가능하고, 6월 한 달 내 오션월드 입장권을 하나카드 현장결제하면 본인은 25천원 특가(정상가 55천원), 동반자 4인까지는 20%~3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 생활금융R&D센터 관계자는 본격적인 물놀이 시즌을 맞아 손님들에게 여름 최고의 선물이 될만한 오션월드 얼리 바캉스 파티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하나카드 및 대명리조트와의 협업처럼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 간 제휴를 통해 손님들에게 더욱 풍성한 생활 혜택과 가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김은수 기자 kim100win@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