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코오롱오토플랫폼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김은수 기자 | 기사입력 2017/05/22 [16:27]

KEB하나은행, 코오롱오토플랫폼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김은수 기자 | 입력 : 2017/05/22 [16:27]

 
- 자동차 플랫폼 비즈니스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금융/ 비금융 혜택 제공

- 양사의 네트워크를 활용한 자동차 매매 및 자동차 금융 활성화 기대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이 19일 코오롱오토플랫폼과 『자동차 플랫폼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EB하나은행은 은행 거래 손님 및 하나멤버스 회원들에게 자동차 관련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BMW미니 등 인기 수입 전시차량 경매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리고 하나멤버스를 통해 차량 판매를 신청하는 모든 손님들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하고 차량판매 신청 손님을 대상으로 코오롱 스포츠 1백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를 7월말까지 시행한다.

 


KEB하나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코오롱오토플랫폼의 온라인 중고차 매매사이트인 오토그라운드(www.autoground.com)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자동차 구매 손님들에게 1Q오토론 등 차별화된 자동차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1Q오토론은 최대 7천만원까지 신차는 물론 중고차 구입도 지원하며, 전국 KEB하나은행 영업점과 온라인(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강성묵 KEB하나은행 영업지원그룹 전무는 “자동차 플랫폼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하여 손님들에게 금융 혜택과 더불어 필수 생활 영역의 중요한 테마인 자동차 관련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양사 손님들의 만족을 증대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강승철 코오롱오토플랫폼 대표는 “이번 KEB하나은행과의 제휴를 통해 좀 더 많은 손님들에게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제공함과 동시에 자동차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하여 손님의 자동차 라이프사이클(차량 구매 → 이용 → 판매 → 재구매)의 각 단계에 필요한 금융서비스 제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은수 기자 kim100win@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