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어린이날 기념식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문화원서 개최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공동 개최

김금희 기자 | 기사입력 2017/05/02 [13:59]

광주시, 어린이날 기념식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문화원서 개최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공동 개최

김금희 기자 | 입력 : 2017/05/02 [13:59]

광주광역시는 오는 5일 오전 11시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문화원에서 제95회 어린이날 기념식을 개최한다.

 

이 날 기념식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문화원과 지역아동센터광주지원단 공동으로 개최해 기념식 및 문화공연, 체험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된다.

 

우선, 기념식에서는 모범 어린이들에게 광주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어린이들과 함께 ‘희망 소망풍선’도 날린다. 또한, 돌봄이웃 아동들이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어린이문화원의 어린이체험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열린 축제 현장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특히, 윤장현 시장은 참여 아동들과 기념촬영, 소원 들어주기, 홍보부스 라운딩 등 아동들과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해 어린이에 대한 관심과 사랑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를 제고할 계획이다.

 

황인숙 시 여성청소년가족정책관은 “올해는 지역 어린이들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국립아시아문화전당과 함께 행사를 마련해 돌봄이웃 아동들도 많이 참여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힘썼다”며 “이번 행사의 주인공인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행복한 추억을 쌓는 하루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여성/아동/청소년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