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세계한상대회로 관광경쟁력 높인다

신석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3/27 [00:45]

창원시, 세계한상대회로 관광경쟁력 높인다

신석철 기자 | 입력 : 2017/03/27 [00:45]

창원시 관광진흥위원회(위원장 최노석)는 24일 시청 제3회의실에서 오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제16차 세계한상대회를 통한 관광활성화’를 주제로 회의를 개최했다.

 

▲ 창원시, 세계한상대회로 관광경쟁력 높인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관광진흥위원들은 세계한상대회는 각지각국의 재외동포와 국내경제인이 모이는 큰 규모의 행사인 만큼 이들의 관광소비를 유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창원을 또다시 찾아올 수 있는 투어프로그램 및 관광객 맞춤형 콘텐츠 개발 등 세계한상대회를 통한 관광활성화 방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했다.

 

김충관 제2부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국제적 회의인 세계한상대회 개최로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창원을 방문하게 될 것인데 우리시를 세계에 알리는 계기로 만들어야 한다”며 “제16차 세계한상대회가 우리시 관광산업과 연계시킬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여 창원시 관광활성화에 정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세계한상대회는 2002년 설립돼 처음 개최된 대회로, 세계 각지의 재외동포 경제인들과 국내 기업인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하여 한민족의 국제경쟁력을 높여나가기 위해 마련된 재외동포 경제인대회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