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에 제주여행 떠나요!

김은수 기자 | 기사입력 2017/03/05 [10:58]

화이트데이에 제주여행 떠나요!

김은수 기자 | 입력 : 2017/03/05 [10:58]

 

▲  롯데호텔 제주

 


롯데호텔제주에서 로맨틱한 화이트 데이를 꿈꾸는 연인들을 위해 제주 여행과 달팡 세럼, 커플스파 이용권을 선물하는 럭키데이 이벤트를 3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3월 14일 화이트 데이를 포함해 3월 7일부터 9일, 13일부터 18일, 26일부터 28일까지이며, 해당 일자에 풀빌라 스위트, 스위트, 헬로키티 패키지로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1박 투숙 시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달팡의 하이드라스킨 세럼(30ml) 1개, 2박 이상 투숙 시 달팡 세럼과 함께 달팡 청담 인스티튜트 페이셜 스파 2인 이용권을 선물한다.

누구나 꿈꾸는 여성들의 화이트 데이 로망을 완성시켜준다는 계획.


 
패키지는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과 최고급 다이닝이 포함된 풀빌라 스위트 패키지, 로맨틱한 인룸 파티와 칵테일이 포함된 스위트 패키지, 자녀 동반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헬로키티 패키지까지 3종 중 선택가능하며, 요금은 42만원부터이다.

 

롯데호텔제주의 헬로키티 캐릭터 객실은 총 3종류로 동화 속 공주의 방을 컨셉으로 한 ‘헬로키티 프린세스 룸’과 블랙과 핫핑크가 조화를 이룬 ‘헬로키티 레이디스 룸’, 핑크, 레드, 옐로우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헬로키티 키즈룸’이 있다. 상기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이다.

 

한편 헬로키티 패키지 이용 고객은 제주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사계절 야외 온수풀 해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연중 체온에 가까운 수온을 유지하는 해온은 제주 유일의 키즈풀을 보유하고 있어 어린 자녀와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미니도서관, 게임존, 볼풀 놀이터, 멀티존, 부모 휴게실로 구성된 어린이전용 놀이 공간 ‘키즈월드’, 어린이 체험공간 ‘키즈랩’ 등이 준비되어 사랑하는 자녀와 기억에 남는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김은수 기자 kim100win@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