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부모교육·가족상담 전문가, 전문상담사 위촉식 실시”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7/03/03 [21:03]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부모교육·가족상담 전문가, 전문상담사 위촉식 실시”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7/03/03 [21:03]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하성규)는 지난 3일 본 센터 회의실에서 ‘2017 가족행복드림사업 전문상담사 위촉식’을 실시했다.

▲ 경상남도건강가정지원센터,“부모교육·가족상담 전문가, 전문상담사 위촉식 실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가족행복드림사업 전문상담사는 가족관계의 어려움을 겪는 가족을 대상으로 대상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1:1 맞춤형으로 부모교육·가족상담을 제공한다.

 

이번 가족행복드림사업 전문상담사 위촉식에는 6명의 교육 및 상담 전문가를 전문상담사로 위촉하였으며, 앞으로의 활동방향과 사례회의 및 슈퍼비전 운영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전문상담사의 사업 이해와 원활한 활동을 도모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한편 가족행복드림사업은 전문상담사 파견을 통해 찾아가는 부모교육 및 상담 등의 1: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1가정 당 20회기로 이루어지고, 최대 5회 연장이 가능하며, 이에 따른 전문상담사 사례회의 및 슈퍼비전은 전문상담사의 전문성 강화와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월 실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