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매일 수학 10문제 푸는 ‘절대유형N제 열공모드’ 진행

박찬용 기자 | 기사입력 2017/02/17 [12:22]

세븐에듀, 매일 수학 10문제 푸는 ‘절대유형N제 열공모드’ 진행

박찬용 기자 | 입력 : 2017/02/17 [12:22]

수학인강 전문 사이트 세븐에듀(대표 차길영)가 학생들의 수학 학습 습관 훈련을 위한 ‘절대유형 N제 열공모드’를 진행한다.

 

세븐에듀 ‘절대유형N제 열공모드’는 온라인 수학 문제집 ‘절대유형 N제’ 앱을 활용하여 학생들의 꾸준한 반복 학습 습관을 만들기 위한 훈련 시스템으로 ‘절대유형 N제’를 통해 수학을 학습하고 싶은 학생들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 세븐에듀 '절대유형N제 열공모드' 포스터


매일 10문제씩 일주일 70문항, 1달에 총 300문항을 학습할 수 있으며, 매주 70문항 이상 학습 시 레벨 단계가 상승되고 그에 따른 보상 선물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학생들의 학습을 응원하기 위해 매일 3회씩 푸쉬 메시지가 발송되며, ‘절대유형 N제 열공모드’만의 오답노트로 무한 반복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모르는 문항은 언제든 ‘N제 선생님’에게 묻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절대유형 N제 Q&A는 열공모드 회원에게만 제공되며, 24시간 내 ‘N제 선생님’의 쉽고 자세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절대유형 N제 열공모드’를 통해 학습할 수 있는 ‘절대유형 N제’는 세븐에듀 대표이자 수학인강 스타강사인 차길영 강사와 카이스트 수학 연구소가 공동 제작한 인공지능 시스템으로 PC, 모바일 등 어떤 기기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수학 문제집이다.

 

개정 교육과정과 신유형을 반영한 ‘유형별 문제’, 실전력 훈련을 위한 ‘모의고사’, ‘3월, 6월, 9월 모의고사 및 수능 기출문제’ 까지 총 11,000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문항에 대한 동영상 해설 강의 및 해당 문항의 채점도 바로 가능하다.

 

또한 손글씨 필기와 실시간 Q&A, 자동 오답노트, 내노트(북마크) 등의 다양한 부가 기능을 함께 제공하여 학생들의 시간과 에너지의 부담을 줄이고 취약 유형 문항을 한눈에 파악 할 수 있어, 수학을 학습하기 위한 최적의 시스템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수시 전형이 강화되고 대학별 정시모집의 수학 반영 비율마저 높아지면서 평소 내신과 수능을 별도로 준비해온 학생들에게 세븐에듀 ‘절대유형 N제’는 학교 시험과 수능의 빈출 유형을 함께 모아 내신과 수능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학습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수학 학습 효과 및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절대유형 N제 열공모드’를 통해 수학 문제의 유형, 실전, 수능 기출 등의 수학 개념과 풀이 능력을 향상 시키고 매일 10문제씩 수학을 학습하는 훈련을 통해 수학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절대유형 N제’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절대유형 N제 열공모드’의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