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겨울방학 열공 응원 이벤트 진행

박찬용 기자 | 기사입력 2017/01/11 [11:03]

세븐에듀, 겨울방학 열공 응원 이벤트 진행

박찬용 기자 | 입력 : 2017/01/11 [11:03]

고등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 예비 고1, 고2, 고3 학생들의 겨울방학 학습을 응원하기 위해 ‘친구야! 함께 아웃백 가자! 이벤트’(이하 ‘아웃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세븐에듀의 ‘아웃백 이벤트’는 친구와 함께 동일한 강좌를 구매한 회원에게 아웃백 5·8·10만 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함께 구매한 친구가 많을수록 높은 금액의 아웃백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친구 두 명이 해당 상품을 구매할 경우 아웃백 상품권 5만 원, 세 명이 모일 경우 8만 원, 네 명이 모일 경우 10만 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며, 친구들과 함께 해당 강좌를 구매한 후 대표자 1명이 help@sevenedu.net로 메일을 보내면 신청이 가능하다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아웃백 이벤트’에 해당되는 강좌에는 수학 올패스, 국영수 프리패스, 개념 프리패스, 수능 슈퍼패스가 있으며 동일 강좌가 아니더라도 위 강좌에 해당되는 상품이면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긴 겨울방학 기간동안 학생들이 지치지 않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친구와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친구와 함께 공부하며 학습 의욕을 높이고, 맛있는 아웃백 스테이크도 맛보며 겨울방학 끝까지 지치지 않고 열심히 공부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무료회원들을 위한 ‘바나나우유·문상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세븐에듀에 무료회원 가입만 하면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과 교재 배송을 위한 배송비를 매직포인트로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 패키지 강좌를 구입한 회원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세븐에듀 ‘아웃백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