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바나나우유·문화상품권' 득템 이벤트 호응에 연장 진행

박찬용 기자 | 기사입력 2017/01/04 [10:09]

세븐에듀, '바나나우유·문화상품권' 득템 이벤트 호응에 연장 진행

박찬용 기자 | 입력 : 2017/01/04 [10:09]

고등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 간식 및 학습지원 이벤트를 연장한다.

 

세븐에듀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바나나우유·문상 득템 이벤트는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학습 의욕을 더욱 고취시키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이벤트 종료를 앞두고 수강생들의 연장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오는 1 10일까지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4일 밝혔다.

 

세븐에듀 신규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과 교재 배송비가 매직포인트로 제공되며,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이 기존 세븐에듀 회원 ID를 추천인에 등록하면 추천자와 피추천자 모두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티콘이 추가로 제공된다.

 

 

▲ 세븐에듀 회원가입 이벤트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패키지 강좌를 구입한 회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제공되며, 기존 프리패스 회원이 친구 또는 후배에게 세븐에듀 프리패스를 추천하여 수강신청을 할 경우 추천자와 피추천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신규회원이 이벤트 기간 내 패키지 강좌를 구입한 뒤 친구추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면 총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화상품권 이벤트에 해당되는 프리패스 상품으로는 예비 고1·2·3 국영수 프리패스, 수학 올패스, 개념 프리패스, 수능 슈퍼패스 등이 있으며, 친구 추천 시 제공되는 문화상품권은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증정되어 수강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겨울방학을 맞아 학생들의 학습 의욕이 높아진 만큼 바나나우유·문상 득템 이벤트에 대한 반응도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이번 겨울방학 열심히 공부하여 꼭 성적 역전을 이루길 응원하며, 세븐에듀의 간식 및 학습지원 이벤트 혜택도 놓치지 말고 많이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세븐에듀 바나나우유·문상 득템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