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2017 붉은 닭의 해 맞아 행운의 ‘루스터 컬렉션’ 선보여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16/12/28 [14:49]

MCM, 2017 붉은 닭의 해 맞아 행운의 ‘루스터 컬렉션’ 선보여

황미현 기자 | 입력 : 2016/12/28 [14:49]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이 다가오는 ‘붉은 닭의 해’인 2017 정유년을 맞아, 행운을 담은 ‘루스터 컬렉션(Rooster Collection)’ 을 선보였다.

▲ MCM, 2017 붉은 닭의 해 맞아 행운의 ‘루스터 컬렉션’ 선보여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루스터 컬렉션’은 2017 정유년을 상징하는 행운의 붉은 닭(Rooster)을 하트 형태의 수탉 캐릭터로 사랑스럽고 유쾌하게 표현한 것으로, 행운의 ‘루스터 참(Rooster Charm)’ 3종을 비롯해 백팩과 숄더백, 클러치백, 지갑 등 10종으로 구성됐다.

 

‘루스터 참’은 수탉의 눈과 날개 부분이 반짝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로 장식됐으며, 벼슬 부분은 퍼(fur)로 장식돼 고급스러우면서도 특별함을 더했다. MCM의 아이코닉한 꼬냑 비세토스(Cognac Visetos) 캔버스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장식된 하트형태의 ‘루스터’ 캐릭터 디자인은 키치한 매력과 함께 클래식함이 돋보인다.

 

MCM 관계자는 “이번 ‘루스터 컬렉션’은 ‘붉은 닭의 해’인 2017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행운을 전달 드리고자 출시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루스터 컬렉션’과 함께 행운이 가득한 2017년을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루스터 컬렉션’ 제품은 전국 MCM 매장 및 MCM 공식 홈페이지(www.mcmworldwide.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