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배우 김강희 31일 Jcs 교육센터 연기특강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6/12/22 [14:18]

영화배우 김강희 31일 Jcs 교육센터 연기특강

안민 기자 | 입력 : 2016/12/22 [14:18]

영화배우 김강희가 31일 오후 2시-4시 Jcs 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연기 세미나에 특강을 지도하게 된다 고 소속사측에서 밝혔다.


위치는 강남지역의 주변에만 공개되어진 연습실이며, 성인위주로 연기 지도하게 될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수업은 Fifth 다섯번째 특강으로 많은 학생들도 관심을 점차 갖고 있는것으로 보이고 연기 훈련생을 모집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Jcs 교육센터는 유아, 초 중 고등 성인 연기 트레이닝과 각 매체들의 프로그램 수료후 수료증을 받을수 있는 이 업체는 내년에 더욱더 많은 프로모션과 좋은 커리큘럼으로 수강생을 만나고 훈련생들을 훈련할 것으로 내다 보고있다.

연말 수업에 열을 올리고 있는 이 교육, 사업체는 각 매체에 일정한 교육기관의 세미나 및 교육훈련을 마치면, 수료증을 전해주고 있으며, 올해의 열매들에 이어서 내년에는 더욱더 풍성한 열매들로 또 참신한 아이템의 교육들로써 여러가지로 더욱 체계적인 교육으로도 찾아뵙고 만나 다양하고 많은 일들로 보답하게 될것이다 라며 많은 기대 불러 들이고 있다. 라고 전했다.


Culture Jcs Education 교육연기에 한창 학생들을 지도하였고 수료증을 발급한 이 기관은 앞으로도 많은 제자들과 훈련생을 계속적으로 양육할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