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사]국민행복운동 통영시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김태완 회장,“내년에는 더욱 더 봉사활동을 감행하여 봉사단체로써 열심히 달려가겠다”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6/12/21 [11:26]

제3회 [사]국민행복운동 통영시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김태완 회장,“내년에는 더욱 더 봉사활동을 감행하여 봉사단체로써 열심히 달려가겠다”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6/12/21 [11:26]

"국민행복이 대한민국 희망입니다" 제3회 [사]국민행복운동 통영시협의회 정기총회가 20일 오후7시 통영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 제3회 [사]국민행복운동 통영시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총회는 이환식 부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식순에 의거 순조롭게 진행됐다. 

▲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김태완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김태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올 한해 동안 많은 봉사를 해주신 회원 여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내년에는 더욱 더 봉사활동을 감행하여 봉사단체로써 열심히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 박상재 고문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박상재 고문은 인사말을 통해“다사난했던 2016년 한해가 저물어가고 있다.국내외적으로 엄청난 일들이 벌어졌다. 그럴수록 ‘수신제가치국평천하’라는 말이 있다. 여러분들께서 가정을 잘 다스리시고 그래서 사회봉사를 하고 나아가 나라일을 볼 수 있을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이어,“국민행복협의회가 발족해 현재 협의회 제3회 총회를 하고 있다”며“경남도 예산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봉사를 더욱 열심히 하 예산과 우리가 조성한 기금으로 사회봉사활동을 넓혀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환식 부회장이 개회선언을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장순철 본부장이 공순옥 재무에게 표창패를 전달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김태완 회장이 박광자 사무차장에게 표창패를 전달해 회원들의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제3회 [사]국민행복운동 통영시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우수회원 표창에는 경남도협의회 표창에는 장순철 본부장이 정차근 회장을 대신해 공순옥 재무에게 표창패를 전달했고 김태완 회장이 박광자 사무차장에게 전달해 회원들의 많은 박수 갈채를 받았다.

▲ 정성태 부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박학철 감사가 감사보고를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어,박학철 감사의 감사보고가 진행됐고 감사임기를 마무리 인사를 했다. 신임 감사에 이동원,이정연 회원들의 추천으로 감사직을 맡게됐다.

 

한편,이날 사회는 이춘호 사무국장으로 진행했고 경남협의회 장순철 본부장,정성태 부회장,안기한 청년위원장이 참석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