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강사 차길영 ‘서울대 멘토링 캠프’서 수학 공부법 강연

박찬용 기자 | 기사입력 2016/10/11 [09:40]

스타강사 차길영 ‘서울대 멘토링 캠프’서 수학 공부법 강연

박찬용 기자 | 입력 : 2016/10/11 [09:40]

수원 입시명문 종합학원 세종학원에서 진행한 ‘서울대 멘토링 캠프’가 지난 10월 8일 토요일, 서울대학교에서 개최됐다.

 

세종학원 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서울대 멘토링 캠프’는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강사와 대치동 인문논술 전문가 최성호 강사, 서울대 멘토들이 서울대학교 캠퍼스를 투어하며 대학 진학과 진로에 대한 멘토링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됐다.

 

이번 멘토링 캠프에서 차길영 강사는 ‘수학의 절대 강자가 되는 법’이라는 주제 아래 꿈을 이룰 수 있는 상세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이루어 가는 방법과 그를 위한 수학 학습의 로드맵을 제시했다. 이어 최성호 강사의 ‘수시 입시 대비법’ 강연이 이어졌으며, 서울대 재학생 문요한 멘토 외 2명의 멘토들의 ‘멘토가 들려주는 공부법’ 강연과 조별 활동 시간을 통해 서울대학교에 대한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졌다.

 

▲ 서울대 멘토링 캠프    


‘서울대 멘토링 캠프’는 학생들이 서울대학교 생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각 학과 및 전공 소개와 캠퍼스 투어를 진행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학생식당의 점심식사와 서울대 후드티를 무료로 제공했다.

 

이날 멘티로 참석한 김○진 학생은 “꿈과 목표에 대한 차길영 선생님의 강연과 자세한 수학 공부법이 앞으로 공부를 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으며, 한O연 학생은 “직접 서울대 캠퍼스를 돌아보고 멘토분들에게 실제 학교 생활과 진학 경험을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 열심히 공부해서 꼭 서울대에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