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노트7’ 교환 실시

김은수 기자 | 기사입력 2016/10/15 [12:09]

SK텔레콤, ‘갤럭시노트7’ 교환 실시

김은수 기자 | 입력 : 2016/10/15 [12:09]

 - 13일부터 12월31일까지 최초 구매한 매장에서 교환 가능

- 교환 시 기존 결제 취소, 모든 제조사 단말 선택 가능, 위약금 및 할인반환금 면제

- ‘T갤럭시클럽’ 이용료 환불, 노트7 전용카드 혜택은 그대로 유지

- 고객 불편 최소화 위해 매장 재고 확보 총력, MMS로 상세 안내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 www.sktelecom.com)이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갤럭시노트7’ 교환 서비스를 실시한다. 고객은 ‘갤럭시노트7’을 최초 구매한 매장에서 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고객이 금전적 손해를 입지 않도록 기존에 결제한 내역을 모두 취소해 드릴 예정이다. 고객은 매장에서 모든 제조사 단말로 교환할 수 있고, 교환 시 공시지원금 위약금 및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SK텔레콤은 보험 연계 프로그램 ‘T갤럭시클럽(월 9,900원)’의 가입을 중단하고, 고객이 이미 납부한 이용료는 모두 환불해 드릴 계획이다. ‘T삼성카드2 v2’로 ‘갤럭시노트7’을 구매했던 고객은 타 단말로 교환해도 2년간 최대 48만원의 할인 혜택을 그대로 제공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매장 내 교환용 단말 재고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고객에게 MMS로 교환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할 계획이다.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에서 구매한 고객은 차주 오픈 예정인 ‘T월드다이렉트’ 내 별도 안내화면에 신청하면, 전문 상담사의 전화상담, 택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김은수 기자 kim100win@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