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욱,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 선출, 제2의 노무현 카드”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16/08/10 [22:30]

신동욱,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 선출, 제2의 노무현 카드”

안기한 기자 | 입력 : 2016/08/10 [22:30]

 

새누리당의 호남 출신 당대표라는 새로운 역사를 쓴 이정현 신임 대표의 일거수 일투족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공화당 신동욱(48) 총재는 “제2의 노무현 카드”라고 밝혔다.

 

신동욱 총재는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선거유세 차별화 등 이정현 개인기가 만든 승리만큼 빛난 것은 박근혜 대통령의 용인술이다. 감동 없는 후보 보다는 극적인 드라마를 선택함으로서 제2의 노무현 카드”라는 글을 게재했다.

▲ 신동욱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 선출, 제2의 노무현 카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어 신 총재는 “이정현을 새누리당 대표로 선출한 것은 배낭하나에 조직 없이도 당선이 가능하다는 선거혁명 이였고, 광복이후 호남출신이 영남당의 당수가 된 것은 정치혁명”이라고 덧붙였다.

또 신 총재는 “이정현 지도부는 대통령의 레임덕을 차단할 수 있고 사드문제 등 굵직한 정치적 현안들에 대해 청와대가 힘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비박계 대선주자들을 견제할 수 있는 1석3조 효과”라고 평가했다.

 

이어서 신 총재는 “이정현 대표 선출은 ‘도로 친박당’이 아니라 새로운 변화에 대한 새누리당 당원들의 열망과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무한한 국민적 지지와 신뢰가 득표로 나타난 민심”이라고 추켜세웠다.

 

한편 신 총재는 “이정현 대표가 거위의 꿈을 넘어 ‘대권의 꿈’을 꾸는 대선주자가 된다면 가장 먼저 달려가 자원봉사를 하고 싶을 만큼 감동적이었고 진솔한 용기에 박수를 보낸다”고 축하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