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침드라마‘좋은 사람’ 현우성, 친부의 비밀 알고 복수결심!

현우성, 친부의 비밀 알고 복수결심!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16/06/23 [09:15]

MBC 아침드라마‘좋은 사람’ 현우성, 친부의 비밀 알고 복수결심!

현우성, 친부의 비밀 알고 복수결심!

안민 기자 | 입력 : 2016/06/23 [09:15]

MBC 아침드라마‘좋은 사람’ 살인누명으로 자포자기 복역하던 현우성이가 친모 일기장으로 비밀 알아 친부에 대한 복수의 칼날을 세웠다.

 

10%대의 꾸준한 시청률을 얻고 있는 MBC 아침드라마 ‘좋은 사람’(김흥동 연출, 은주영, 최연걸 극본)이 39회 방송을 기점으로 2막으로 진입하게 됐다.

▲ 출처: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좋은 사람’ 촬영 중 감독/연기자들과 함께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사회적으로 인정받는 CEO이면서 하나뿐인 어머니를 자신보다 더 사랑했던 석지완(현우성 분)은 현정원(우희진 분)과 함께 사망보험금을 노리고 현정원의 남편 이영훈(서우진 분)을 교통사고로 위장해 살인했다는 누명을 쓰게 됐다.

 

석지완은 재판을 받는 동안 어머니의 사망 소식을 듣곤 재판을 포기한 채 교도소에서 폐인처럼 지내던 중, 어머니의 일기장을 전해 받아 그 내용을 보고 나서야 이 모든 일이 자신의 친부 홍문호(독고영재 분)에 의해 이루어진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자신과 돌아가신 어머니의 복수를 결심하게 됐다.

 

이후 교도소에서 출소 후 계획한 복수를 실행하게 된다는 내용이 이어질 예정으로 석지완(현우성 분)의 복수 성공 여부가 ‘좋은 사람’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듯하다.

 

‘좋은 사람’은 사람에게서 상처 받은 상처와 아픔을 사람을 통해 치유 받고 위안 받으며, 결국 사람이 희망이라는 걸 깨닫는 이야기로 극중 석지완 역을 맡은 현우성(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소속)은 2010년 데뷔 이후 8개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극 전체를 살려주는 배우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빼어난 외모와 스마트한 이미지, 훤칠한 키로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팬들을 늘려가고 있는 현우성은 향후 귀추가 주목되는 배우 중 하나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