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상훈 원장 "자연스러운 모양과 옷을입었을

진화 기자 | 기사입력 2016/05/26 [16:02]

노상훈 원장 "자연스러운 모양과 옷을입었을

진화 기자 | 입력 : 2016/05/26 [16:02]


한해가지날수록 날씨기후가 점점더변하여 무더운 여름날씨가 작년대비 더 일찍 찾아와 기승을부리고있다 그런만큼 여성들의 옷이얇아지는 시기가 점자빨라져 노출과 몸매관리 신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성들의 미의상징이자 자신감의표현 풍만한 가슴 슴부심자랑또한 온라인 sns 를통해 점차 확산이되고있으며, 볼륨있는몸매를 바탕으로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점점더 빨라지는 더위와 노출의 계절의 기간이 길어질수록 워너비 몸매에 관심도가 더욱 증가하고있고 과거의 예쁜 얼굴이 중점이었다면 현재에는 아름다운기준이 쭉쭉빵빵S라인 애플힙과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가 핫하게 자리매김을 하고있다.

 

강남역과 신논현사이에 위치한 디럭스성형외과 노상훈 원장은 "점차 주목받고 있는 여성들이 가장 많은 문의가 들어오는 수술이 가슴성형 수술이다" 고 말했다.

 

노 원장은 이어 "노출의 계절이 길어지는 만큼 여성들의 슴부심을 키우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위해 가슴에 대한 상담을 하기위해성형외과를 찾는 여성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고 덧붙였다.

 

건강미인 몸매종결자가 이슈되는 반면 비율좋은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되기위해선 여성들은 슴부심이라고 표현하는 볼륨감있는 가슴이 갖춰줘야 비로소 워너비 몸매라고 말할수있다.



이런 인식으로 선척적으로 타고나지않는 여성들이 이 볼륨감있는 슴부심을 나타내기위해 가슴성형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동양인의 신체구조상 평균 가슴사이즈가 A컵이 평균이기 때문에 한국여성들이 특히 가슴성형에 많은관심을 가지고있어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핫한 이슈가될수록 여성의 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은 끊임없이 문의가 많아질수밖에 없는 현실이다.

 

과거의 트렌드는 눈에띄는 큰가슴이었지만 지금은 어느각도에서 보아도 자연스러운 모양과 옷을입었을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