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쌩얼 공개 '촉촉한 피부 비법' 폭발적 관심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09/11/15 [19:57]

'브아걸' 제아 쌩얼 공개 '촉촉한 피부 비법' 폭발적 관심

안기한 기자 | 입력 : 2009/11/15 [19:57]
여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의 멤버 제아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화장기 없는 쌩얼의 모습과 함께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뿌리고 있다.
▲ 제아 미니홈피1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에 관해, 미에스피부과 임태균 원장은 "인기 여성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씨가  공개한 것처럼 피부는 스스로 아끼고 사랑하는 만큼 탄력 있게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임 원장은 이어 "최근 일교차가 심하고 찬바람이 심하게 불면서 안면홍조와 같은 피부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며, "제아 씨와 같이 외출 후 집에 돌아온 후에는 깨끗하게 세안을 통해 피부를 쉬게 해주어야 한다. 아울러 평소 채소, 과일 등을 많이 섭취해야 한다. 이런 점에서 제아 씨는 자타가 인정한 자신의 피부를 사랑하고 아낄 줄 아는 배울 점이 많은 연예인이다. "고 밝혔다.  
▲ 제아 미니홈피2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실제로 온라인상에는 "제아가 자신 있게 자신의 쌩얼을 공개한 모습과 스스로 터득한 콜라겐 팩을 이용한 마사지 방법이 너무 재미있고 도움이 된다.", "피부 관리 비법을 알려주는 제아는 외모도 마음씨도 모두 아름답다.", "마사지춤으로 활동 중인 브아걸의 제아가 평상시에도 팩 마사지 방법을 팬들에게 공개해 재미있다."며 긍정적인 반응의 글과 인기 검색어로 폭발적인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 제아 출처 엠넷미디어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한편, 제아가 소속된 여성그룹 '브아걸'은 히트곡 '아브라카다브라'와 시건방춤 안무에 이어 후속곡 '사인'과 마사지춤으로 다시 한 번 인기몰이를 하며 활발한 연예계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