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27일 3집 쇼케이스 열고 본격 활동 시작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09/10/22 [20:17]

아이비, 27일 3집 쇼케이스 열고 본격 활동 시작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09/10/22 [20:17]
가수 아이비가 오는 10월 29일 3집 앨범 발매를 앞두고 27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클럽 르뉘블랑쉬에서 쇼케이스를 열어 3년 만에 공식적인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지난 20일 '눈물아 안녕', '보란 듯이' 선공개 후 무서운 속도로 인기몰이 하며 화려하게 재기에 성공 한 아이비는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3집 앨범의 타이틀 곡을 전격 공개, 본격적인 3집 앨범의 첫 시작을 알린다.
 
▲ 아이비, 27일 3집 쇼케이스 열고 본격 활동 시작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아이비 쇼케이스는 그 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3집 앨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다. 또한, 최근 결혼한 박지윤 전문 MC의 진행으로 기존의 쇼케이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연출과 독특한 형식의 무대로 마치 아이비의 단독 콘서트를 보는 듯 한 느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국내 가수로는 최초로 쇼케이스의 전 과정을 저녁 6시부터 엠넷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그녀의 컴백을 기대했던 팬들에게 아이비의 이번 '컴백 스페셜 방송'은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이며 행사당일 각종 미디어 매체를 위한 공식 기자회견도 별도로 진행된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이비는 현재 쇼케이스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팬들을 비롯해 유명 셀러브리티 및 취재진 등이 참여, 대규모로 진행되는 쇼케이스인 만큼 아이비를 비롯한 모든 스텝들이 심혈을 기울여 준비중이며 누구도 예상치 못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공식홈페이지 아이비너스에서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23일부터 25일 3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0명의 팬들이 쇼케이스에 초대 될 예정이며 오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아울러 쇼케이스에 앞서 오는 23일 오전 10시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식홈페이지와 DAUM 뮤직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