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 백지영 OST 시청자 사로 잡아

이경기 기자 | 기사입력 2009/10/22 [19:43]

'아이리스' 백지영 OST 시청자 사로 잡아

이경기 기자 | 입력 : 2009/10/22 [19:43]
▲ 이병헌, 김태희 커플의 주제곡으로 쓰이고 있는 '잊지 말아요'는 15일 목요일 방송된 2화에서 공개돼 인기 행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측된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블록버스터 첩보액션 '아이리스'가 첫방송에 22%대의 시청율을 기록하면서 10월 방송가를 강타하고 있다.

극중 이병헌과 김태희의 멜로 장면에서 등장하는 백지영의 발라드 '잊지 말아요'도 음원이 공개된 이후 온라인 주요 챠트에서 주목을 받는 등 드라마와 배경 음악의 동반 히트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병헌, 김태희 커플의 주제곡으로 쓰이고 있는 '잊지 말아요'는 15일 목요일 방송된 2화에서 공개돼 인기 행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측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아이리스'의 발라드 뮤직비디오도 이병헌과 김태희의 아름답지만 슬픈 로맨스를 볼 수 있어 앞으로 전개될 드라마의 내용을 미리 엿볼 수 있게 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두 사람이 가장 행복한 한때를 보내고 있는 로맨틱한 장면들이 펼쳐져 입가에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할 찰나, 첩보요원이기 때문에 겪어야 하는 이별과 그리움도 담고 있어서 눈시울을 자극해 뮤직비디오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는 호평도 쏟아지고 있다.

'아이리스'는 총 20부작으로 제작돼 KBS 2TV를 통해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영되고 있다.
 
ⓒ 데일리OST(http://www.dailyost.com) <이경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