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시건방춤-아기 피부 동반 화제!

카리스마 속에 숨겨진 아기피부결 "부러워~"

김대원 기자 | 기사입력 2009/10/14 [12:15]

서인영 시건방춤-아기 피부 동반 화제!

카리스마 속에 숨겨진 아기피부결 "부러워~"

김대원 기자 | 입력 : 2009/10/14 [12:15]
서인영이 방송 중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의 히트곡 '아브라카다브라'와 시건방춤이 탐난다고 밝혀 주목을 받은 가운데, 아기와 같은 고운 피부결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미에스피부과 임태균 원장은 "쥬얼리 멤버이자 연예계 소문난 패셔니스타 서인영 씨는 아기와 같은 고운 피부를 가지고 있다."고 밝히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는 언제나 생기가 넘쳐보이고 이미지 또한 밝고 긍정적인 사람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 서인영 쟈켓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임 원장은 이어 "서인영 씨는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하는 탄력있는 피부를 가지고 있다."며, "서인영 씨와 같은 피부를 가지고 싶다면, 충분한 수면과 충분한 물을 마셔야 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임 원장은 "최근 젊은 여성들이 급격한 피부 노화 현상으로 심할 경우 사회 활동에 제약을 주기도 한다."며, "서인영 씨와 같이 바쁜 일상 속에서 많이 웃고 꾸준한 유산소 운동을 해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서인영은 지난 10월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 '현재 인기를 얻고 있는 곡들 중 탐나는 노래는?'이라는 질문에 브라운아이드걸스(브아걸)의 '아브라카다브라'를 꼽은데 이어 '시건방춤'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앞으로 가수 활동 외에도 탁월한 패션 감각과 연예계적 끼를 바탕으로 패션계 및 팬들에게 유행 트렌드를 리더하는 잇걸 서인영의 활발한 연예계적 행보를 기대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