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무역·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커피와 사람들’과 ‘삼청동 연두’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 진행

김영남 기자 | 기사입력 2011/08/02 [17:28]

공정무역·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커피와 사람들’과 ‘삼청동 연두’ 페이스북 인증샷 이벤트 진행

김영남 기자 | 입력 : 2011/08/02 [17:28]
커피장인 여선구대표가 운영하는 공정무역·핸드드립 커피 전문점 ‘커피와 사람들’과 ‘삼청동 연두’에서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월 7일부터 8월 21일까지 연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ydcoffee)를 통해 진행되며, 커피와 사람들과 연두에 방문한 고객들이 인증샷을 올리면 40명을 추첨하여 더치커피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더치커피란 10시간동안 한 방울 한 방울 정성껏 우려낸 커피로 향미가 풍부해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한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가 1000명이 넘으면 당첨 인원을 100명으로 늘릴 계획이라고 하니 적극적으로 응모해 볼 만 하다 하겠다. 이 때 재미있는 후기를 함께 올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관계자의 귀띔이 있었다. 당첨자는 8월 23일 연두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삼청동 연두     ©사진=주식회사연두 프랜차이즈사업부제공

★ 이벤트 참여 방법

1. 연두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ydcoffee) 에 접속한다.

2. 연두 페이스북 페이지 상단의 ‘좋아요’를 눌러서 연두의 팬이 된다.

3. 연두 페이스북 페이지 좌측의 이벤트를 클릭하여 참석한다.

4. 인증샷과 함께 매장 방문 후기를 올린다.

5. 페이스북 친구들과 공유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커피와 사람들’과 ‘삼청동 연두’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벤트 이후에는 페이스북을 고객과의 소통의 장(場)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고객들은 페이스북을 통하여 커피에 관한 간단한 상식을 비롯해 생두의 수입, 원두의 로스팅, 커피 추출 방법 등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 외에도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한 발짝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점점 더 치열해져만 가는 커피 전문점 시장에서 공정무역과 핸드드립이라는 무기를 가지고 대형 커피 체인에 당당히 맞서고 있는 ‘삼청동 연두’와 ‘커피와 사람들’의 행보가 기대된다.

▲ 칼리타 핸드 드립     ©주식회사연두 프랜차이즈사업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