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 뉴욕핫도그&커피 전메뉴 5천 원 자유이용권 통큰 세일

시사우리신문광고국 | 기사입력 2011/03/19 [10:57]

NY 뉴욕핫도그&커피 전메뉴 5천 원 자유이용권 통큰 세일

시사우리신문광고국 | 입력 : 2011/03/19 [10:57]
웰빙 프랜차이즈 NY '뉴욕핫도그&커피'와 소셜커머스 '반반한데이'가 5천 원 통큰 세일을 실시한다.
 
'뉴욕핫도그&커피'에 따르면, 2011년 2월 21일·22일 소셜커머스 '반반한데이'(http://banbanhanday.com)를 통해 5천 원 자유이용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뉴욕핫도그&커피' 5천 원 통큰 세일은 서울 명동점, 청량리역사점, 서울스퀘어점, 왕십리역사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NY 5천원 자유 이용권은 전 메뉴 할인 가능 상품으로 구성됐다.
 
연예인, 일반인 모두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뉴욕핫도그&커피는 '커피+핫도그+베이커리' 복합아이템을 준비, 소비자들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혔다.
▲ 뉴욕핫도그&커피 세트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외형적으로는 카페의 모습을 갖고 있지만,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핫도그 메뉴가 포함됐다. '뉴욕핫도그&커피'는 '칠리앤치즈 핫도그', '불고기 핫도그', '에비뉴칠리 핫도그', '닭가슴살번 핫도그' 등 뉴욕 본토에서 맛볼 수 있는 오리지널 메뉴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들을 개발했다.
 
또한, '뉴욕핫도그&커피'의 또 다른 매력은 정통 하와이 커피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하와이는 미국 내 유일하게 커피 재배가 가능한 지역이다. 자메이카의 블루마운틴, 예멘의 모카, 하와이안 코나는 세계 3대 메이저 커피 재배지로 인정받고 있다.
 
이 밖에 이번 이벤트에는 명동점에서 최근 출시한 '뉴욕핫도그&커피' 7가지 신메뉴 이용권도 포함됐다. 명동점에서 선보이는 NY '뉴욕핫도그&커피' 신 메뉴는 세미브런치(오리지널 칠리, 후렌치 이탈리안, 라이크 뉴욕, 어메이징)와 샐러드(New Yoker, Roman, Light balance)로 구성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11년 3월 21일·22일 소셜커머스 '반반한데이'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상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