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정상모 사하을 예비후보, "정호윤 지지 선언"

김홍재 기자 | 기사입력 2024/02/22 [14:21]

국민의힘 정상모 사하을 예비후보, "정호윤 지지 선언"

김홍재 기자 | 입력 : 2024/02/22 [14:21]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정상모 예비후보가 정호윤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을 했다.


[시사우리신문-김홍재 기자]
정상모 국민의힘 사하을 예비후보는221130분 부산시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당의 공천결과를 겸허하게 수용하고, 정호윤 국민의힘 사하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정상모 예비후보는 현역 5선 조경태 의원이 처음 당선된 20년 전에도 동서격차 해소’, 20년이 지난 지금도 동서격차 해소를 이야기한다.조경태 의원이 이야기하는 동서격차 해소는 도대체 무엇이냐", "4년을 더한다고 무엇이 바뀌겠냐는 것이 지역주민들의 여론"이라고 지적했다.

 

 당 공천결과에 승복하고 정호윤 예비후보를 지지선언하는 정상모 예비후보모습.

 

또한, 정 예비후보는 정호윤 예비후보는 사하를 교육·문화 중심 도시로 만들겠다는 자신의 꿈을 대신 이뤄줄 후보이며, 정호윤 후보의 이기는 선대위에서 수석부위원장을 맡아 이번 총선에서 정호윤 후보가 반드시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에 대해 정호윤 예비후보는 "정상모 예비후보의 큰 결단에 감사드린다", "앞으로 정상모 후보의 교육·문화 공약을 반영해 사하구를 교육·문화 중심도시로 변모시키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21일에는 국민의힘 소속 현직 시·구의원 4인이 정호윤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으며, 오늘 정상모 예비후보까지 정호윤 예비후보를 지지하면서 사하을의 선거의 판세가 요동칠 것으로 전망된다.

 

 

정호윤 예비후보는 "저에 대한 지지선언이 이어지면서 선거사무소를 찾는 분들이 많아 지고 있다", "사하구민의 염원을 받들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