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남양주병 출마선언 "지역발전. 교통지옥 해결사! 남양주의 검증된 일꾼"

이재명과 함께 민생과 지역발전을 위해...총선승리로 민생파탄. 무능한 정부의 정권심판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23/12/18 [15:32]

박성훈, 남양주병 출마선언 "지역발전. 교통지옥 해결사! 남양주의 검증된 일꾼"

이재명과 함께 민생과 지역발전을 위해...총선승리로 민생파탄. 무능한 정부의 정권심판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23/12/18 [15:32]

 더불어민주당 박성룬 예비후보가 18일 오전 남양주시 다산동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제22대 총선출마 선언을 하고 있다.[사진=박성훈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편집국]더불어민주당 박성훈 예비후보는 내년 총선 경기 남양주병 출마를 선언했다.

 

박 예비후보는 이날 18일 남양주시 다산동 선거사무소에서 출마선언을 통해 "윤석열 정부의 독선과 무능으로 민생이 파탄에 이르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이재명과 함께 강한 야당으로 윤석열 정부를 심판하고, 남양주의 민생과 발전을 위해 일하겠다"고 강조했다.

 

박 예비후보는 경기도의회에서 이재명 지사의 핵심 정책을 발굴하고 예산을 확보하는 등 이재명 지사의 성공을 위해 헌신해왔다. 또한, 민주당 대선 경선 당시 전국 조직을 구축하는 데 앞장서 이재명 후보의 승리에 기여했다.

 

박 예비후보는 "국회 보좌관 시절 남양주 지역발전의 실무자로 참여하며 불가능을 가능케 했고, 신도시의 고질적인 문제를 해결했다"며 "남양주의 잃어버린 동력을 되찾고, 교통지옥을 해결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또 "겸손한 자세로 시민과 당원을 섬기며, 결과물로 칭찬받는 신의를 지키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박 예비후보는 지난 12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남양주시 1호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박성훈 예비후보는 해군 대위를 전역하고, 국회의원 보좌관, 국회 교섭단체대표의원 행정비서관, 경기도의원, 대경대 초빙조교수,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 이재명 대통령후보 경기경선대책본부 광역팀장, 이재명 대통령후보 선거대책위원회 미래시민광장위원회 경기본부장 등을 역임한 인물로서 현재 더불어민주당 중소기업특별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는 바닥에서 부터 한걸음 한걸음씩 국정 경험과 현장정치를 배운 검증된 일꾼으로 정평이 나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