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민교육개발원 정상모 원장, ‘자유시민연합’초청 정견 발표

안정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6/24 [14:42]

부산시민교육개발원 정상모 원장, ‘자유시민연합’초청 정견 발표

안정현 기자 | 입력 : 2023/06/24 [14:42]

 자유시민연합 제6차 세미나 행사 기념촬영 모습. (사진 : 부산시민교육개발원 제공)


[시사우리신문] 부산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정책을 제시하고 있는 부산시민교육개발원 정상모 원장은
623일 오후 2시 부산진구 양정동에 위치한 바른청년연합센터에서 자유시민연합(대표 최태열)이 주관한 자유시민연합 제6차 세미나에 초청을 받아 따뜻한 동행,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주제로 하여 정견 발표를 하였다고 금일 밝혔다.

 

정상모 원장은 지력, 전투력, 조직력을 키워드로 하여 정치의 올바른 방향과 향후 정치인으로서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고, 다양한 지역 정치 발전과 주민의 삶을 윤택하게 하기 위한 정치 전략을 밝혔다. 정상모 원장의 발표에 참석한 청중들은 수시로 뜨거운 박수를 통해 그의 정치에 대한 의지력에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자유시민연합' 초청 세미나서 정견 발표하는 정상모 원장. (사진 : 부산시민교육개발원 제공)


지역 발전을 위한 주제로 문화, 관광, 교육, 산업의 중심 도시의 중요성을 제시하며, 공정과 상식을 지키는 소신 있는 정치인, 개인의 자유를 존중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고 자유사회를 건설하는데 앞장서겠다는 의지를 보인 정상모 원장은 재치와 위트를 겸비한 표현을 통해 청중들을 하나로 묶는 연설로 정치인 정상모의 이미지를 청중들에게 각인시켰다.

 

정상모 원장은 공정과 상식, 자유주의와 시장경제의 중요성에 대하여 더욱 강조하고, 앞으로 이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정치를 실현하겠다고 다짐하였다. 앞으로 정치인 정상모의 행보가 기대되는 대목이라 볼 수 있겠다.

 

 열정적으로 정견 발표하는 정상모 원장 모습. (사진 : 부산시민교육개발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