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청실회 창원지구 마산청실회 52대53대 회장단이,취임식 열려

노상문 기자 | 기사입력 2022/01/26 [09:46]

대한민국청실회 창원지구 마산청실회 52대53대 회장단이,취임식 열려

노상문 기자 | 입력 : 2022/01/26 [09:46]

                                                             53대 이재원취임회장



[시사우리신문]대한민국청실회 창원지구 마산청실회는 지난 1월 25일  제52대 53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마산제일여자중학교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52대 김진수이임회장


52대 김진수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힘든환경속에서도 2년동안 회장직을 수행해 오면서 (젊음의 지성 사회봉사로) 라는 슬로건으로 53년의 오랜 역사를 가진 마산청실회는 수많은 세월을 오직 몸으로 봉사현장을 만들어 왔는데 온갖시련을 겪으면서 몇 안되는 회원이 굳건히 자리를 지켜줘 고맙고 다행히 5명의 신입회원이 입회하여 새로운 역사를 쓰게 된것이 고맙다"고 말했다.

                                                       53대 이재원취임회장


53대 이재원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반세기 역사를 가진  마산청실회는 수많은 회원들이 봉사와 희생을 하였고, 코로나19로 어렵고 힘든 상황이었지만 슬기롭게 잘 견뎌 왔고 지금까지 자리를 지켜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선배들의 활약을 거울삼을 각오이며 지나간 세월동안 온갖 희노애락을 몸소 느꼈다"며"본인은 입회한지 20년이 넘어 이제 회장직을 맞게되니 감개무량하며,인생에 또하나의 획을 긋는다는 각오로 지역사회와 회원들에게 애정을 가지고 회장직을 수행 할려 한다"고 말했다. 

 

 


대한민국청실회 창원지구 마산청실회는 "젊음의 지성 사회봉사로" 라는 슬로건으로 지역사회에 불우이웃돕기,도시락배달,명절에 생필품지원, 골목길 벽화 그리기, 주변환경화화등 수많은 봉사활동을 금전만이 아닌 몸으로 봉사하는 단체로 성장해왔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 또한 극복 되리라 생각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대한민국청실회 창원지구 마산청실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