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전지하차도 보수공사에 따른 교통통제 실시

정재학 기자 | 기사입력 2021/04/01 [13:30]

장전지하차도 보수공사에 따른 교통통제 실시

정재학 기자 | 입력 : 2021/04/01 [13:30]

[시사우리신문]부산시(시장 권한대행 이병진)는 장전지하차도 보수공사에 따른 교통통제를 4월 5일부터 9일까지, 4월 12일부터 16일까지 2회에 걸쳐 시행한다고 밝혔다.

 

부산시 건설안전시험사업소는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에 관한 특별법」에 따라 지하차도 안전점검을 수행하였으며, 점검결과에 따라 콘크리트 균열 보수 등 지하차도 누수 보수공사에 들어간다. 시공은 ㈜포스코건설과 DL이앤씨㈜가 맡는다.장전 진·출입 램프구간의 보수작업은 향후 별도 계획에 따라 추진될 예정이다.

 

▲ 위치도

 

보수공사는 교통 혼잡이 예상되는 출·퇴근시간을 피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7시간 동안 진행된다. 또한, 윤산터널에서 산성터널 방향은 4월 5일부터 9일까지, 산성터널에서 윤산터널 방향은 4월 12일부터 16일까지 차선별로 교통을 통제해 시민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부산시 건설안전시험사업소 관계자는 “이번 보수공사는 지하차도의 안전성을확보하고 편리한 교통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라며 “시민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교통통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신속히 작업을 마무리할 예정이오니, 당분간의 교통통제에 대해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