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공간 '회원광장' 편집위원회 회의 개최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10/27 [16:25]

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공간 '회원광장' 편집위원회 회의 개최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10/27 [16:25]

[시사우리신문]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공간 '회원광장' 마산회원구 회원1동 마을신문 편집위원회 회의가 27일 오전11시 회원1동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 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공간 '회원광장' 편집위원회 회의 개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회의는 김설화 편집위원장 주재하에 진행됐으며 김영철 동장,박찬만 위원장,편집위원12명 참석해 발간시기 및 방향,형태 등을 결정했다.

 

김설화 편집위원장은 개회사를 통해"최근 화두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이다.창원지역이 청정지역이었는데 또 다시 확진자가 발생됐다"면서"개인위생관리를 철저히 해서 다 함께 극복하고 이겨 나가자"고 말했다.

 

이날 마을신문 '회원광장'은 오는 12월10일자를 발행으로 회원1동의 이웃과 지역이야기를 담아 다양한 콘텐츠로 타블로이드 8면 발행하기로 결정됐다.

 

박찬만 주민자위원장은 "지역 주민들과 상인들간 상생하는 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겠다"며"편집위원들이 '회원광장'마을신문 발행에 최선을 다하고 저는 후원을 많이 받아 오겠다"고 말했다.

 

한편,이날 편집위원회 총무는 김금주 위원이 선임됐으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30분 편집회의를 개최하기로 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