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PS 홀딩스

자체 브랜드인 emuna(에무나) 화장품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증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20/10/16 [11:41]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PS 홀딩스

자체 브랜드인 emuna(에무나) 화장품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기증

안민 기자 | 입력 : 2020/10/16 [11:41]

[시사우리신문]홍콩의 자산 운용사인 한국계 기업인 PS 홀딩스사(회장 이창수)가 15일 코로나 전염병 바이러스(코로나 19)로 인해 이중 삼중 생활고에 힘들어하는 사회적 약자 계층들을 위해 PS 홀딩스사의 자체 브랜드인 emuna(에무나) 화장품 중 B.B 크림을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측에 기증하는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 PS 홀딩스와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불우한 이웃과 소외된 계층들에게 항상 사랑의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인 PS 홀딩스사는 현재 카자흐스탄 정부와 공동으로 '알마티 신도시 건설'을 추진 중에 있다.

 

카자흐스탄 정부와 공동으로 추진되는'알마티 신도시 건설'프로젝트에서 얻어지는 수익금 중 일부를 현지 고려인 협회를 통해 고려인들의 처우 개선과 복지에도 힘쓰기로 발표함은 물론 한국 내 의료 및 장학 환경 사업에도 자발적 기부 등을 통해 섬김과 나눔의 기업으로 뜻을 더해가고 있다.

 

 
한편,이번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 측에 기증한 PS 홀딩스사 자체 브랜드 에무나 화장품은 1,561 세트(퍼프 포함)로 시중 판매가 기준으로는 약 4,300여만 원 상당으로 알려졌으며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거듭 성장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