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범덕 청주시장, 추석 고향 방문 자제 부탁

홍재우 기자 | 기사입력 2020/09/14 [13:17]

한범덕 청주시장, 추석 고향 방문 자제 부탁

홍재우 기자 | 입력 : 2020/09/14 [13:17]

[시사우리신문]한범덕 청주시장이 1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주간업무 보고회에서 추석에 고향에 방문하는 것을 자제해 줄 것을 부탁했다.

 

▲ 한범덕 청주시장, 추석 고향 방문 자제 부탁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한 시장은 “곧 다가올 이번 추석에는 고향 방문을 자제하자는 전국적인 캠페인이 일어나고 있다”며“시민여러분께서도 되도록 이동을 자제하고 방문 대신 마음으로 대신하며 동참해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또“코로나19 확산세가 주춤하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안심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며“앞으로도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지난 주에 오송제3생명과학 국가산단조성사업의 예비타당성조사가 통과돼 오송이 바이오 산업에 전세계의 메카가 될 수 있는 도약의 디딤돌을 얻었다”며“앞으로 기반을 확충하고 사업이 정상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제57회 청주시의회 임시회가 오늘부터 열리는데 일자리 사업, 청주페이 발행, 시내버스 업계 지원, 방역, 수해복구 등 여러 가지 안건이 올라가 있다”며“안건에 대한 보고 및 자료 제공 등에 적극적으로 임해서 이번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분들에게 지원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달라”고 주문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