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서윤 키즈 모델,가평군 특산품 홍보 모델로 나서다.

안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6/07 [12:49]

양서윤 키즈 모델,가평군 특산품 홍보 모델로 나서다.

안민 기자 | 입력 : 2020/06/07 [12:49]

[시사우리신문]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패션위크 2020 국제대회 1차가 지난달 23일~24일 경기도 가평군 GS칼텍스 인재개발원과 자라섬 남도에서 성황리 개최되면서 각 지자체에서 집중 조명되고 있다.

  

▲ 양서윤 키즈 모델이 가평군 자라섬 남도에서 런웨이를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날 국제대회 1차에 참가한 LBMA STAR 양서윤 키즈 모델이 가평군 GS칼텍스 인재개발원에서 가평특산품 제품 화보촬영으로 전 세계에 홍보하고 나섰다.

 

 

▲ 가평사과를 홍보하고 있는 양서윤 키즈모델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양서윤 키즈모델이 김성기 가평군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가평군 특산품 홍보에서 나선 LBMA STAR 양서윤 키즈 모델은"이번에 가평에서 열리는 국제대회에 참가하여  가평특산품을 홍보하는 브랜드 광고촬영을 하게되서 너무 재밌고 신났어요"라며" 친구들과 모델언니,오빠들과 함께해서 더 즐거웠고 10월에는 자라섬꽃밭에서 멋진 런웨이무대도 열린다고하니 정말 기대되고 설레요"라고 말하면서" 저도 열심히 준비할테니까. 여러분도 많은관심 부탁드려요"라며" 그럼 10월에 가평에서 다시 만나요~감사 합니다"라고 인사했다. 

 

▲ 가평포도를 홍보하고 있는 양서윤 키즈모델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번 국제 1차 대회는‘자연과 인간의 만남’이라는 테마로 11개 국가의 모델들이 참가해 지난 23일과 24일 양일간 진행됐으며 코로나19 확산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회공헌행사로 가평군 지역특산물 브랜드와 문화관광 콘텐츠 홍보목적으로 가평군 브랜드 모델선발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한편,제2차 국제대회 공식 행사는 오는 10월13일~18일까지 자라섬 남도 꽃밭 특설무대에서 세계 최초로 '자연과 인간의 만남'의 테마로 가지고 개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