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창원상의와 소비촉진 붐 조성 업무협약 체결

안강민 기자 | 기사입력 2020/06/03 [13:20]

창원시, 창원상의와 소비촉진 붐 조성 업무협약 체결

안강민 기자 | 입력 : 2020/06/03 [13:20]

[시사우리신문]창원시(시장 허성무)는 3일 창원상공회의소 착한소비붐 추진협의회(회장 한철수)와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지역경기 회복을 위해 소비촉진 붐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창원시, 창원상의와 소비촉진 붐 조성 업무협약 체결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번 협약으로 시와 협의회는 소비심리 활성화를 위한 지역여론을 수렴하고,상공인들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회복을 앞당긴다는 계획이다.

 

세계적인 전염병 공포 속에도 빠른 속도로 시정을 회복한 ‘허성무 케어’의 또 다른 도전인 착한소비 붐 추진계획이 어떠한 성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철수 협의회장은 “코로나19의 위협에도 소상공인 경영안정비, 사회적 거리두기 휴업지원금 등 공격적인 시책으로 상공인들이 다시 일어설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준 창원시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허성무 시장은 “창원시 최고의 자산은 지역경제를 지지하고 있는 여러 경제인과 소상공인이다”며 “지역상권과 경제가 빠른 속도로 회복할 수 있도록 전직원과 함께 함께 모든 에너지를 쏟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