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 "이재명 지사 정치생명을 끊으려고 한 것은 검찰이 아니라 문빠들"이라고 밝혀

"촛불혁명 후에도 증거조작과 은폐로 1370만 도민이 압도적 지지로 선출한 도지사의 정치생명을 끊으려고 한 그들입니다."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5/31 [21:15]

진중권, "이재명 지사 정치생명을 끊으려고 한 것은 검찰이 아니라 문빠들"이라고 밝혀

"촛불혁명 후에도 증거조작과 은폐로 1370만 도민이 압도적 지지로 선출한 도지사의 정치생명을 끊으려고 한 그들입니다."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5/31 [21:15]

[시사우리신문]진중권 전 교수가 30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재명 "한명숙 전 총리에 동병상련…재심운동 응원"이라는 기사제목을 링크한 후 "촛불혁명 후에도 증거조작과 은폐로 1370만 도민이 압도적 지지로 선출한 도지사의 정치생명을 끊으려고 한 그들입니다."라고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 진중권 페이스북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이어 진 전 교수는 "도지사님, 잘못 아셨어요"라며"그때 도지사님 정치생명을 끊으려고 한 것은 검찰이 아니라 문빠들이었어요"라고 밝히면서"도지사님 잡겠다고 '혜경궁 김씨' 운운하며 신문에 광고까지 낸 것도 문빠들이었고, 난방열사 김부선을 내세워 의사 앞에서 내밀한 부위 검증까지 받게 한 것도 공지영을 비롯한 문빠들이었습니다"라고 주장하는 글을 게재했다.

 

진 전 교수는 "그리고 도지사님을 고발한 것은 친문실세 전해철씨였구요"라며"그걸 제가 또렷이 기억합니다"라고 밝히면서"왜냐하면 그때 제가 그 짓 말리다가 문빠들에게 "찢묻었다"는 욕을 먹었거든요"라고 회상했다.

 

이어"성남시청에서 강연 한번 한 것 갖고 도지사님한테 돈 먹었다는 소리 듣는 더러운 꼴도 당하고. 기억을 한번 다시 잘 더듬어 보세요"라며"대체 검찰이 도지사님 정치생명 끊어서 얻을 이득이 뭐가 있습니까?"라고 반문했다.그러면서" 검찰은 그냥 경선에서 도지사님을 제끼는 데에 이해가 걸려있던 전해철씨에게 고발장을 받았을 뿐입니다"라며"그때 도지사님 기소 안 했으면 문빠들이 검찰 가만 놔두지 않았을 겁니다"라고 우려하면서"게다가 도지사님께 유죄를 선고한 것은 검찰이 아니라 법원이구요"라며" 갑자기 도지사님 정치생명을 끊으려 했던 그 사람들은 놔두고 엉뚱하게 검찰 트집을 잡으시는지요?"라고 반문햇다.

 

끝으로 "PS. 이 분, 재심이 불가능하다는 거 빤히 알면서, 왜 이러는 걸까요?"라며" 지사님, 친문들도 재심 원하지 않습니다. 한명숙 전총리 본인도 마찬가지구요. 이번 수는 너무 심오해서 제가 그 뜻을 헤아리기 힘드네요"라고 게재했다.

 

이후 진 전교수는 "아, 오해가 있을까봐 한 마디. 저는 이재명 지사의 거버너로서의 능력은 높이 평가하고, 그에게 유죄를 선고한 2심판결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라며" 정치인으로서 문빠랑 같이 가야 하는 그의 사정도 이해합니다"라고 게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