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 제주시을]공약선호도 1위는 부상일 후보. 오영훈 후보께서 더 분발하시라!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4/10 [16:33]

[4.15 제주시을]공약선호도 1위는 부상일 후보. 오영훈 후보께서 더 분발하시라!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4/10 [16:33]

[시사우리신문]미래통합당 부상일 국회의원 후보 대변인은 9일 성명서를 통해"끝까지 논문도둑질 반성 없는 오영훈 후보의 도민 우롱에 기가 찰 노릇"이라며"정책선거? 공약선호도 1위는 부상일 후보. 오영훈 후보께서 더 분발하시라"라고 요구했다.

▲ 부상일 후보, 미래통합당 제주시을 조직위원장으로 확정     ©시사우리신문편집국

다음은 성명서 전문이다.

 

논문표절에 대해 표절하지 않았다는 오영훈 후보에 대해 어제 검찰에 ‘공직선거법상 허위사실공표죄 위반으로 고발했다.

 

논문도둑질 한 오영훈 후보가 ‘도둑이 제 발 저린 듯’이 역성을 높이는 것을 보며, 도민들은 개탄을 금치 못하고 있다.

또한 공천 운운하며 미래통합당을 향해 사죄하고 영구퇴출을 이야기 했다.

 

사죄해야 할 곳은 더불어민주당이며, 영구퇴출 대상은 오영훈 후보다.

 

문재인 정권과 집권당인 더불어민주당은 5대 인사금지원칙을 만들었다.

병역기피, 부동산투기, 위장전입, 세금탈루, 그리고 바로 논문표절이다.

 

자신들이 만들어 놓은 5대 인사원칙 중 논문표절이 명백한 오영훈 후보를 공천한 더불어민주당은 도민을 우롱한 처사에 대해 사죄하고, 오영훈 후보를 영구히 퇴출시켜야 할 것이다. 또한 제주대학교 동문과 재학생들의 자부심을 짓밟은 것에 대해서도 용서를 구해야 한다.

 

논문도둑질 이야기하면 ‘진실’을 덮으려고 애쓰는 오영훈 후보가 참 딱하다.

 

그리고 정책선거하자고 주장한다. 공약선호도 1위는 부상일 후보다,

정책선거에서도 부상일 후보가 오영훈 후보 보다 더 잘하고 있다는 것이 증명됐다.

 

오영훈 후보께 더 분발하시라는 말씀을 드린다.

 

2020. 4. 9.

 

미래통합당 부상일 국회의원 후보 대변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