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영국 후보 네거티브가 아닌 정책선거에 동참하라!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기사입력 2020/04/10 [14:36]

여영국 후보 네거티브가 아닌 정책선거에 동참하라!

시사우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04/10 [14:36]

[시사우리신문]미래통합당 경남선거대책위원회는 10일 논평을 통해 "여영국 후보 네거티브가 아닌 정책선거에 동참하라!"고 촉구했다.

 

다음은 논평 전문이다.

 

이런 현수막은 난생 처음 본다. 여영국 후보의 현수막 얘기다. 자신에게 유리한 여론조사 하나만 쏙 빼서 이용하는 것을 보니 여영국스럽다는 생각이 든다. 

 

이런 현수막을 내건 것은 여영국 후보가 열세에 있음을 스스로 인정한 것과 다름 없을 것이다. 미래통합당 강기윤 후보는 이번 선거에서 오직 창원경제를 살리기 위한 정책을 내세워 성산구 주민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그러나 여 후보는 성산구 주민들을 위한 정책으로 정정당당하게 선거를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오직 본인의 당선만을 위해 꼼수를 부리는 네거티브 선거를 일삼고 있다. 

 

이번선거는 추락하고 있는 창원경제를 어떻게 살려 성산구 주민들의 삶을 더 행복하게 해 줄 것인지, 우리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할 것인지, 고민하고 고민한 정책을 내세워 주민들의 선택을 받아야 한다. 

 

여 후보는 입맛에 맞는 여론조사를 선택하여 성산구 주민들의 민의를 왜곡할 수 있는 현수막 선거운동이나 네거티브 선거운동을 즉시 중단하고 정책선거로 당당하게 유권자의 심판을 받기 바란다. 

 

미래통합당 경남선대위는 우한 코로나19와 경제불황으로 힘든 상황에서 치러지는 선거인만큼, 도민의 삶에 보탬이 되는 경제를 살릴 수 있는 정책을 통해 유권자의 선택을 받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정의당 여영국 후보도 네거티브 선거가 아닌 정책선거에 동참해 주 길 바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