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코로나 바이러스, 얘는 좌파인가요? 우파인가요?"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9 [20:34]

진중권"코로나 바이러스, 얘는 좌파인가요? 우파인가요?"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1/29 [20:34]

[시사우리신문]진보 논객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왜 조국과 유시민 그리고 친문세력 현 정부를 향해 쓴소리를 뱉는가?과연 진 전 교수는 문 정권에 저격수로 완전체로 변하게 됐다.그 이유는 무엇일까? 정말 아이러니 하다.이에 본 지는 문 정권과 친문세력들에게 강한 독설을 퍼붙고 있는 진 전 교수의 페이스북을 토대로 기사화 하기로 결정했다.아흔번째로 29일 오후 페이스북에 게재한 "코로나 바이러스, 얘는 좌파인가요? 우파인가요?"라는 제목을 들여봤다.-편집자 주-

 

▲ 진중권 페이스북 캡쳐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29일 오후 페이스북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얘는 좌파인가요? 우파인가요?"라고 질문을 ㄷ 던졌다.

 

그러면서"이름, 정부에서 권고하면 그냥 권고하는 대로 쓰든지, 자기만의 독특한 단어취향이 있으면 꼴리는 대로 부르면 될 일. '신종코로나'라 안 부른다고 나라에서 벌금을 매기겠다는 것도 아닌데, 왜 이런 것 가지고 싸워야 하는지"라며"이 쓸 데 없는 싸움의 바탕에는 문재인 정권은 친북=친중이라는 정치적 편견이 깔려 있죠. 여기서부터 마구 비약이 일어납니다"라고 우려했다.

 

진 전 교수는 ""일본과 척지더니, 중국은눈치 보냐?","왜 병명에 중국이 들어가면 안 되냐?", "그럼 일본뇌염이란 말도 쓰지 말아야지." ,"No Japan은 되는데, 왜 No China는 안 되냐?" ,"중국인도 입국 금지시키고, 들어와 있는 사람들 다 출국시켜라." 반일, 반중, 두 편으로 갈려 싸우다가 급기야는 "박쥐는 중국만이 아니라 한국에서도 먹었다.".... 앨리스의 이상한 나라가 따로 있는 게 아닙니다"라며" 여러분께 묻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얘는 좌파인가요? 우파인가요?"라고 게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