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이게 다 유시민 어용이 짠 프레임...이 천하의 양아치들이 수작을 부리는 거죠"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4 [21:49]

진중권,"이게 다 유시민 어용이 짠 프레임...이 천하의 양아치들이 수작을 부리는 거죠"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1/24 [21:49]

[시사우리신문]진보논객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왜 조국과 유시민 그리고 친문세력 현 정부를 향해 쓴소리를 뱉는가?과연 진 전 교수는 문 정권에 저격수로 완전체로 변하게 됐다.그 이유는 무엇일까? 정말 아이러니 하다.이에 본 지는 문 정권과 친문세력들에게 강한 독설을 퍼붙고 있는 진 전 교수의 페이스북을 토대로 기사화 하기로 결정했다.쉰 한 번째로 20일 오전 7시 41분 페이스북에 게재한 "이게 다 유시민 어용이 짠 프레임입니다"라는 제목을 들여봤다.-편집자 주-

 

▲ 진중권 페이스북 캡쳐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20일 오전 페이스북을 통해"기자가 보도만 하면 '검찰 흘리기'라는 둥..."이라며"이게 다 유시민 어용이 짠 프레임입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알릴레오에 나왔던 KBS 어용기자,그리고 전직 KBS 낙하산 사장"이라며"이 천하의 양아치들이 대중으로 하여금 사실을 보고도 못 보게 수작을 부리는 거죠"라고 비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