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뷰티, 미네랄 수소수 함유한 ‘에센셜 물 클렌징’ 3종 출시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1/17 [13:04]

정샘물뷰티, 미네랄 수소수 함유한 ‘에센셜 물 클렌징’ 3종 출시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1/17 [13:04]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JUNG SAEM MOOL)’이 물이 다른 클렌징으로 씻어내면서 보습하는 ‘에센셜 물 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 

 

▲ 정샘물뷰티, 미네랄 수소수 함유한 ‘에센셜 물 클렌징’ 3종 출시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에센셜 물 클렌징’ 3종은 단순히 씻어내는 것만이 아니라 클렌징 후 피부 보습은 탄탄하게 지키고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클렌징 라인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클렌징 노하우를 담았다. 이번 신제품 라인은 타입에 따라 ‘에센셜 물 클렌징 워터’와 ‘물 클렌징 오일’, ‘물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에센셜 물 클렌징’ 3종은 물보다 작은 입자인 미네랄 수소수를 함유해 모공까지 딥 클렌징 해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센셜 물 클렌징 워터’는 풍부한 미네랄 함유로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워주고 세안 후에도 피부 수분을 채워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에센셜 물 클렌징 오일’은 트리플 발효 오일이 진한 메이크업과 모공의 노폐물, 블랙헤드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 해주고, 물에 잘 녹는 가벼운 제형으로 빠른 유화력과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에센셜 물 클렌징 폼’은 8중 히아루론산을 함유한 쫀쫀하고 풍성한 휩 거품이 피부에 부드럽게 닿아 순하고 당김 없이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다. 

 
‘에센셜 물 클렌징’ 3종은 정샘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정샘물 플롭스 및 시코르, 온앤더뷰티, 정샘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정샘물뷰티는 2015년 11월 론칭한 정샘물은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상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