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공지영은 이제야 조금 감이 잡힌 모양"이라고 한 이유(?)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1/14 [23:22]

진중권,"공지영은 이제야 조금 감이 잡힌 모양"이라고 한 이유(?)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1/14 [23:22]

[시사우리신문]진보논객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왜 조국과 유시민 그리고 친문세력 현 정부를 향해 쓴소리를 뱉는가?과연 진 전 교수는 문 정권에 저격수로 완전체로 변하게 됐다.그 이유는 무엇일까? 정말 아이러니 하다.이에 본 지는 문 정권과 친문세력들에게 강한 독설을 퍼붙고 있는 진 전 교수의 페이스북을 토대로 기사화 하기로 결정했다.스물 일곱번째로 14일 새벽 페이스북에 게재한 "공지영은 이제야 조금 감이 잡힌 모양"이라는 제목을 들여봤다.-편집자 주- 

 

▲ 진중권 페이스북 캡쳐  ©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스북에 조국 백서 만든다며 3억 모은 김어준···공지영 "조국팔이 장사"기사 제목을 링크한 후 "그거, 김어준의 영업방식은 맞는데, 그 친구 이번엔 이름만 올린 거예요"라며"김어준은 크게, 혼자 다 먹는 스타일이에요. 그 3억, 머릿수대로 나누면 얼마나 되겠어요? 그 친구한테는 껌값이에요"라고 게제했다.

 

진 전 교수는 "이번 건 김민웅 교수의 장사라 보는 게 맞을 겁니다. 언젠가 정봉주가 그러더군요(출마, 축하해요.)"라며""어준이 그 xx, 다큐니 뭐니 해서 사기치고 다니는데, 그 xx, 나중에 돈 문제로 크게 망할 거야." 이번 프로젝트에는 김어준이 비교적 사심없이 참여했다고 봐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그들이 저렇게 대중을 세뇌시키는 데에 열중하는 것은, 세뇌된 대중은 등쳐먹기가 쉽기 때문이겠죠. 호구 중의 상 호구. 자기 피 빨리는 줄도 모르고 헤~하고 황홀경에 빠져드는...."것 이라며" 공지영은 이제야 조금 감이 잡힌 모양. 우리 같은 책쟁이들은 척 보면 알죠. 저거 사기라는 거. 대중은 책 한 권 만드는 데에 얼마 드는지 모르거든요. 예를 들면 치매노인에게 변기 뚫어주고 청구서에 1억이라 적는 것을 생각하시면 됩니다"라고 노골적으로 비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