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중권,文 정부 향해 "도대체 당신들 낯짝은 얼마나 두꺼우신가요 예"

안기한 기자 | 기사입력 2020/01/14 [19:46]

진중권,文 정부 향해 "도대체 당신들 낯짝은 얼마나 두꺼우신가요 예"

안기한 기자 | 입력 : 2020/01/14 [19:46]

[시사우리신문]진보논객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왜 조국과 유시민 그리고 친문세력 현 정부를 향해 쓴소리를 뱉는가?과연 진 전 교수는 문 정권에 저격수로 완전체로 변하게 됐다.그 이유는 무엇일까? 정말 아이러니 하다.이에 본 지는 문 정권과 친문세력들에게 강한 독설을 퍼붙고 있는 진 전 교수의 페이스북을 토대로 기사화 하기로 결정했다.열 아홉번째로 12일 오전 4시34분 페이스북에 게재한 "배부른 소리. 상식 따위에 무너질 지지율이 아니니 문제죠."라는 제목을 들여봤다.-편집자 주- 

 

▲ 진중권 페이스북 캡쳐     ©시사우리신문편집국

 
진중권 전 동양대 교수는 12일 오전 자신이 운영하는 페이스북을 통해"배부른 소리. 상식 따위에 무너질 지지율이 아니니 문제죠"라며 현 정권을 비난했다.

 

진 전 교수는 "정권이 몰상식한 짓을 해도 지지율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은 그 통치가 이미 파시스트적 경향을 띠기 시작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거예요"라며" 그렇게 심각하니 내가 학교까지 그만두고 나선 거지. 잡것들 도와 기자에게 검찰총장 청부살인이나 시키는 한겨레의 어용 행태가 상식의 힘으로 무너진다구요? 절대 안 무너져요. 사과할 의향도 없죠?"라고 비꼬았다.

 

이어"당신들은 정권의 하수인이 되어 이 사회의 상식 자체를 무너뜨렸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무너진 상식은 다시 회복되기 어려울 겁니다"라며" 당신들이 양산해낸 좀비들, 어디 상식이 통하는 존재들인가요? 그렇게 어용질 한 공으로 방송사에 낙하산 사장으로 내려가고, 그 주제에 묵묵히 제 일만 하는 다른 기자들 험담이나 하고....어용질 덕에 청와대 들어가 놈은 들어가자마다 부동산 투기부터하고, 그러다 들키니 명예회복 한답시고 출마하고.... 이게 당신이 말하는 '상식'이라는 건가요?"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진 전 교수는 "이런 짓을 해놓고 짐짓 중립적인 듯 논평질. 그것도 읽어보면 결국 어용칼럼. 도대체 당신들 낯짝은 얼마나 두꺼우신가요 예.?"라며" 당신들이 아무리 몰상식해도, 예, 당신들이 아무리 파렴치해도, 당신들의 지지율은 떨어지지 않을 겁니다. 그래서 그렇게 몰상식하고 파렴치할 수 있는 거겠죠"라고 비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