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설맞이 세일·경품大축제 열려

황미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1/13 [12:02]

전통시장 설맞이 세일·경품大축제 열려

황미현 기자 | 입력 : 2020/01/13 [12:02]

[시사우리신문] 진주시는 설 명절을 맞이해 관내 주요 전통시장에서 설맞이 세일·경품대축제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진주시상인연합회 소속 8개 전통시장에서 동시에 열리며 진주시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전통시장 애용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단, 설맞이 고객사랑 세일 행사는 참여를 희망한 일부 매장에서만 실시되며 품목별로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경품인 키친타월을 증정하며 수령 방법은 상품 구매자가 직접 영수증을 지참해 해당 시장 상인회 사무실 또는 지정장소에서 방문 수령하면 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진주시상인연합회 정대용 회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진주시 관계자는“우리시는 지속된 경기침체로 위촉된 전통시장을 활성화 시키고자 시장상인 분들과 한마음으로 합심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앞으로도 진주 전통시장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네트워크배너
서울 인천 대구 울산 강원 경남 전남 충북 경기 부산 광주 대전 경북 전북 제주 충남 세종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